WILL ENT

Business

Cinema & Drama

윌엔터테인먼트의 프로덕션 파트인 영화 · 드라마 사업부는 2013년 영화 <변호인> 공동제작을 시작으로 콘텐츠 제작에 첫 발을 내디딘 이후, KBS <비밀>과 SBS <가면>을 연이어 히트시킨 스타작가 최호철 작가와의 계약을 통해 드라마 제작에까지 그 발을 넓혔습니다. 탄탄한 제작 노하우를 가진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모회사인 ㈜소리바다의 안정적인 경영과 투자네트워크 지원으로 작품성과 시장성,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에 앞장설 윌엔터테인먼트 영화 · 드라마 사업부는 매니지먼트와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제작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계속해서 역량 있는 PD·작가를 발굴함으로써, 신선한 소재와 다양한 장르의 영화, 드라마 제작을 통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 그리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History

2016
영화 <그린자켓> 제작
SBS <거래> 제작
2015
최호철 작가 영입
2013
영화 <변호인> 공동제작

Will&cos

“미래”와 “의지”를 뜻하는 ㈜윌앤코스(WILL&COS)의 “WILL”은 미래의 코스메틱 분야에서 의미 있는 족적을 남기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윌앤코스는 2016년 1월, 셀러브리티처럼 타고난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염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타임리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스킨드셀럽(Skin deCeleb)”을 론칭하였으며 자연 추출물과 고농축 영양 성분을 사용해 특성화된 피부 친화적 제품 개발에 초점을 두어 고품질의 제품과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전문가의 품질 우선주의 고집과 스타 매니지먼트의 역량을 바탕으로 내실을 다져가며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해 세계가 주목하는 대한민국 뷰티 산업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016
타임리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스킨드셀럽(Skin deCeleb)> 론칭
<화이트플라워> 라인 출시
랩코스(롯데 영플라자, 코엑스몰, 신세계백화점 강남) 입점
모델 배우 진이한 선정